로딩아이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ONE STOP CHEER UP

이벤트

알리바바커피앤도넛, 10월 3~5일 가격 경쟁력 있는 브랜드 알리바바 코엑스 박람회 참가

아시아뉴스 2019-09-30 21:40:28 조회수 977



매년 청년, 은퇴자, 주부, 직장인 투잡 등 창업자가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창업을 원하는 점주들을 위해 창업노하우를 한곳에 모은 창업박람회가 내달 10월 3일에서 5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며,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220개사 500개 부스로 꾸며진다.

식음료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알리바바파트너스㈜가 운영하는 커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알리바바커피앤도넛은 다음달 코엑스 창업 박람회에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알리바바는 “부스 운영에 나서 자사의 가격과 맛의 경쟁력, 그리고 점주에게 돌아가는 마진 경쟁력을 유감없이 들여내 준다는 것이 회사의 방침이다”고 전했다.

또한 회사 측에선 “누구나 한 번 설명을 듣고 맛보며 마진을 비교해 본다면 자사 브랜드 가입을 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리바바파트너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신규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는 한편 기존 타 브랜드 점주들과 독립 브랜드 점주를 대상으로 변경 컨설팅 또한 동시에 실시한다.

특히 기존 점포를 알리바바커피앤도넛으로 변경을 희망하는 점주를 대상으로 상권분석 후 보증금, 가맹비 면제 할인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점주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에 측에서는 “기존 브랜드 커피전문점 점주들 가운데 다수가 이미 알리바바로 갈아탔다”며,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신규 사업자와 브랜드 변경 점주들을 대거 유입하여 본격 중견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알리바바커피앤도넛, 브랜드 변경 창업 컨설팅 개시